땡처리패키지 땡처리에어텔 활용하세요 ~

여행비용을 절약하고자 할때 주로 저가항공이나 할인항공권등을 알아보는 경우가 많지만, 패키지를 원할경우 항공권만 저렴하면 그다지 마음 안갈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활용할수 있는 것이 바로 땡처리패키지나 땡처리에어텔입니다. 땡처리패키지 역시 땡처리항공권과 마찬가지로 패키지 상품을 여행사에서 미리 준비해 놓았다가 마감기일이 다 되도록 고객들에게 판매하지 못할때 초특가로 할인하는 상품들입니다.

혹은 자유여행을 원하고자 할때 항공권과 호텔만을 예약하는 에어텔을 저렴하게 알아보고자 할때에도 땡처리에어텔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행시즌에 대량으로 이러한 패키지나 에어텔 상품을 준비했던 여행사들은 남는 상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판매하고자 하는데요. 단 이러한 땡처리패키지나 땡처리에어텔의 경우 확정이 되어버리면 취소나 환불이 안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때문에 일정이 정확한경우 혹은 일정이 넉넉한경우 활용하시면 좋답니다..
그래서 땡처리패키지나 땡처리에어텔을 비교검색할수 있는 사이트들을 예시하고 땡처리된 상품들을 찾는 방법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니, 여행시 참고가 될만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땡처리닷컴 (www.072.com)


원래 땡처리상품을 취급하기로 알려진 땡처리닷컴의 경우 상위메뉴바에 '땡처리여행'탭이나 '땡처리여행상품'등 땡처리패키지를 둘러보기 쉬웠습니다.
전에는 땡처리에어텔도 있는가 싶었는데 오늘은 어찌 보이지 않더군요. 날마다 좀씩 틀려지는가 라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땡처리닷컴(www.072.com) 바로가기 링크


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


각 땡처리패키지등의 상품들은 여행상품을 비교하는 사이트들에서 빠지지 않는 아이템들입니다.
많이들 아시는 온라인투어에서도 이러한 상품들을 볼수 있었는데요.
빨간색으로 동그라미쳐진 부분이 그러한 부분으로 참고해 보실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바로가기링크


투어익스프레스 (www.tourexpress.com)

투익 같은 경우도 항공권을 비교할때 많이들 활용하시는 사이트들 중 하나이지요?
투어익스프레스의 경우 특가이벤트를 제법 많이 하는 편인듯 싶었습니다.  땡처리패키지도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 바로가기링크

또한 각 여행사별로 일주일전부터 이러한 땡처리에어텔, 땡처리패키지등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자신의 여행일정에 맞는 상품은 없는지 수시로 확인하여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