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일여행지추천 당일치기 여행지 당일 놀러갈만한곳 추천

당일로 놀러갈만한 바다와 계곡, 가족여행이나 커플이 갈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당일여행지추천 장소는 어디가 좋을까요.. 당일데이트코스로 혹은 당일 가족 여행코스로 갈만한 곳 추천하여봅니다.
가끔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기차여행으로 갈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을 꿈꾸곤 하지요. 그러나 꼭 기차여행이 아니더라도 혹은 산과 계곡이 아니더라도 당일여행지추천 장소나 당일로 놀러갈만한곳들은 의외로 쉽게 가까이에 있음을 알게 됩니다.

1. 양평 세미원과 두물머리


양평은 늘 우리에게 경치좋은곳들을 선사해주는 아름다운 곳이지요. 그중 양평의 두물머리는 많이들 아실만한 당일 여행장소이고 또 가끔은 드라마 촬영도 자주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세미원은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도 꽤 많아요. 여름 7월에서 8월 즈음 양평의 세미원에는 연꽃이 만개합니다. 만개한 연꽃 때문에 당일여행지추천 장소로 그리고 당일 놀러갈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2. 인천


인천은 가볼만한곳들이 꽤 많은 곳입니다. 차이나타운과 바다와 그리고 월곶포구가 있는 당일 놀러갈만한곳이기도 하지요. 거기에 제부도, 제부도 가기전 잠깐 여유있게 둘러볼수 있는 탄도항등 바다가 있기에 구석 구석 아름다운 곳으로 당일치기 여행지로 추천하여 봅니다.

3. 파주 헤이리


산과 계곡이 아닌 사람사는 곳을 방문해 보고 싶다면 추천해 보고 싶은 당일여행지추천 장소입니다. 건물들이 이뻐서 사진기들고 홀홀히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지요.
때문에 다녀온후 남는 사진들 홈피에 나란히 정리하는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웨딩사진찍으러도 많이 가지요.

4. 오이도포구


연인이 함께 산책할수 있는 당일여행지추천장소로 오이도포구 꼽아봅니다. 지하철 타고 오이도역에서 내려서 버스를 이용하여도 되고 택시를 타도 됩니다. 나름 당일기차여행이라고 해도 좋을듯 싶어요.
가족이 함께 오면 갯벌체험을 해도 좋고, 커플이라면 바다옆 제방을 거닐어도 좋습니다. 조개구이를 먹을수 있는 시원한 바닷가 당일 놀러갈만한곳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