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집추천 - 인사동한정식집, 전주한정식집 수원한정식집, 인천한정식집 추천입니다.

고급한정식을 찾는 이유는 다 여러가지이겠지만, 주로 많은 사람들이 어르신을 모실때 상견례한정식을 찾으시는 편이고, 칠순한정식... 그리고 돌잔치같은 행사가 있는데 손님을 많이 초대하지 않은 경우 정갈한 한정식을 예약하고 찾습니다.
혹은 깔끔하고 토속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우리의 맛집을 찾아다닐때에도 한정식집을 찾는 편이지요.

저의 경우에는 한정식집을 찾았던 이유가 아버님 환갑때.. 그리고 귀한 손님접대때 고급한정식집을 찾았었네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정식집을 찾으면서 한정식집은 체인으로 규모가 커진 곳들도 있고, 혹은 깨끗한 정원을 갖추고 주변경관과 어우러지면서 일부러 오는 손님들만 맞는 한정식집들도 생겨났습니다.
솔직히 한정식집이 너무 많아진다 싶은 마음도 없지않아 있기도 한답니다.


인사동과 전주, 수원, 인천한정식집중에서 많은 분들이 한정식집추천을 하는 곳들의 모음입니다.

인사동한정식집 : 산내리한정식, '촌'한정식등
인사동의 경우 한정식집이 무척 많은 편입니다. 따라서 한정식집추천도 많은 편이랍니다.

전주한정식집 : 궁한정식, 수라온한정식, 교동한정식, 양반가등
전주의 경우 전주한옥마을한정식집들이 유명하고 그 근방이 한정식집추천이 많습니다.

수원한정식집 : 하늘채한정식, 솔가한정식, 남도한정식황복촌, 산골의하루등

인천한정식집 : 청운한정식, 창덕궁한정식, 경복궁한정식, 구월동영빈관, 비원한정식, 청수옥, '선'한정식등

한정식집추천에 대한 기대를 너무 할 경우 약간은 실망할수도 있는데요..
제가 강남의 한정식집 중에서 어디였는지 잘은 기억이 안나네요...^^;;
온갖 연예인들의 사진이 걸려있고, 김대중대통령의 사진이 걸려 있고, 수많은 유명인사들이 식사를 하는곳이라고 작은어머님께서 설명을 덧붙여주셔서 너무 큰 야망?을 가지고 한정식집추천장소에 간 적이 있었습니다.


제 생각은....음... 그냥 그랬다는...
저랑 가족들은 그냥 아귀찜 푸짐하게 나온 곳에서 배부르게 먹는게 더 나았다는 분위기였습니다. ^^;;
너무 소량씩 담아져 있어서 맛만 보는 정도였었으니까요.. 게다가 너무 북적거렸어요..
소중한 날이었었는데....
그렇기 때문에 한정식집추천을 받더라도 사전조사와 발품.. 그리고 메뉴는 어떤 것들이 나오는지.. (맛은 거의 비슷하거든요..^^;; 제 생각에는....) 가격은 얼마인지, 분위기는 어떤지...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