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 10대인 남자친구를 위한 생일선물 어떤 것이 좋을까?

십대 남친을 위한 생일선물.. 그냥 지나갈수 없는 기념일이자, 소중한 마음을 내비칠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10대이므로 너무 비싼 선물은 하기 어렵지만 소박하고 의미있는 선물과 정성을 보여주는 선물이 좋겠지요.
그렇다면 어떤 선물이 10대남자친구생일선물로 좋을까요?
10대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다재다능한 쓰임새를 보이는 문화상품권이나 돈일수 있겠지만 너무 정성이 보이지 않는 선물이므로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뻘쭘한 실망감을 줄 수 있으므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선물을 10대남자친구생일선물로 추천할수 있을까요?
의미를 갖고 있는 선물 중 추천하여 봅니다.


1. 꽃 : 사랑하고 감사드린다는 의미로 다른 작은 선물과 함께 같이 선물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2. 노트 : 소박하고 차림없는 선물이지만 '순수한 사랑을 보여줘요'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3. 편지 : 끝없는 사랑을 의미하고 당신을 그리워한다는 의미도 함께 있어요.
             마음을 담은 편지도 역시 10대 남자친구생일선물로 추천할수 있습니다. 
             편지에 거꾸로 붙인 우표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뜻이라네요.


4. 레코드나 cd : 즐거움을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를 가진 선물입니다.


5. 열쇠고리 : 행운을 드린다는 뜻으로 소박하지만 좋은 선물이 될수 있습니다.

그 밖에 스카프나 목도리, 많은 연인들이 선물로 주고 받는 목걸이, 반지, 향수 모두 모두 좋은 의미들이 함께 하는 선물들이지만 무엇보다 10대남자친구생일선물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가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거랍니다.
가장 좋아하는 취미에 꼭 필요한 물건이라면.. 그리고 여자친구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면 그 어떤 것이든 감동을 줄수 있을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