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남자선물, 20대남자생일선물추천

20대초반, 중반, 후반의 남자친구선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많이들 선호하는 20대남자선물로 어떤 것이 추천할만한지.. 20대남자생일선물 한번 골라보자.

남자친구생일선물이나 기념일선물로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떤 선물을 하든, 선물받는 사람보다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이 벌써 뿌듯해지는 것이 더 좋습니다.
무슨이유가 되었던지 선물이 든 상자를 내밀때 부끄럽거나 망설이는 품목은 별로 좋지 않구요.
고를때부터 마음 설레이는 선물.. 자기가 골라놓고도 받을 사람이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할수 있는 그런 선물..
선물하고도 남자친구가 들고 다니거나 쓰는 모습이 흐뭇한 선물..
이것이 먼저구요..


내가 선물하는 품목이 20대남자가 좋아하는 취향인지 아닌지는.. 그 다음에 생각해야 할문제라고 봐요...^^;;
저 개인적으로는... 말입니다. ^----^;;
너무 이기적인가요...^^;; 내마음 뿌듯하게 선물해 주었는데.. 들고다니지도 않는다..라면..  그 후폭풍은 미리 짐작하고 감당할 준비를 하라는 선수를 치시는 것도 좋겠지요.

제 개인적으로는 20대남자선물로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옷이나 그 밖의 자잘하게 커플로 할수 있는 갖가지 악세사리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분들이 20대남자선물로 추천하는 품목은 20대남자지갑과 20대남자향수를 꼽고 있습니다.
지갑의 경우 늘상 들고 다녀야 하는 분신과 같은 존재로 선물후에도 가슴에 품고 다니는 모습을 볼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할만하고...
향수의 경우 내남자의 향기를 미리 정해주는 아찔함을.... 선물하는 사람에게 선사해주지요.


둘중에 하나를 만약 제게 고르고 추천하라고 한다면...
저의 경우 선물받을 사람의 상태를 먼저 볼것 같아요. 남자지갑이 엄청나게 꼬질하다면 남자친구에게 지갑을 선물할것이고... 지갑을 선물하고 싶지만 금전적인 여유가 없을때에는 남자향수를 선물할 것 같습니다.

그 밖에 20대남자선물을 추천하라고 한다면...
저의 경우 옷선물을 가장 선호하는 편이지만, 옷이 너무 식상하다면 벨트나, 남자로션정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목도리, 장갑, 핸드폰, mp3등도 좋은 선물이 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