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여행 마산가볼만한곳 볼거리 관광 마산 데이트코스 둘러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은 볼거리 많고 먹거리 유명한 여행지로 연인이 함께 갈수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실려 있는 다리와 통일에 대한 염원을 볼수 있는 돌탑이 있는 곳입니다.
마산여행으로 가족이나 커플이 함께 할수 있는 여행지는 어디어디인지 정리하여 봅니다.

* 마산여행 가볼만한곳 *

1. 저도 연륙교


마산 데이트코스로 가볼만한곳인 저도 연륙교는 빨간장미를 100송이 주며 다리 위에서 프로포즈를 하면 사랑이 맺어지고, 연인이 함께 손을 잡고 저도 연륙교 끝까지 건너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연인들이 함께 가볼만한 마산 여행지입니다. 또 일출을 보기에도 좋아 새해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2. 마산돗섬 (마산돝섬)


월영도라고 하는 돝섬은 해상동물원, 야외 서커스 공연장등이 있는 해상유원지입니다.
마산축제였던 국화축제가 마산돗섬에서 열리기도 하였었지요. 꽃이 많은 돝섬 마산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가볼만한곳입니다.

3. 마산어시장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성동일대에 있는 마산어시장은 맛있는 회와 해산물 얹은 짬뽕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매년 8월즈음 어시장축제가 있어서 마산여행시 가볼만한곳입니다.

4. 팔룡산돌탑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의 팔룡산에는 돌탑이 유명한 마산 볼거리입니다. 다른 곳과는 그 규모 면에서 막강하고 통일에 대한 염원을 기리고 있어 의미가 깊습니다. 마산 명소인 팔룡산돌탑 역시 마산 여행으로 빼놓을 수 없는 가볼만한 곳입니다.

5. 무학산둘레길


마산 앞바다와 시가지가 보이는 무학산 둘레길 산림욕을 위하여 한번쯤 가볼만한 마산 볼거리입니다.
둘레길 이외에도 무학산 자체가 마산여행에 있어 관광지입니다.

그리고 마산항야경과 문신미술관등이 마산여행으로 가볼만한곳들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