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행기표예약 싼곳 중국비행기표가격비교 사이트 모음 중국 비행기값 알아보기

보통 비행기표는 왕복표가 편도표보다 싼 편입니다. 편도편이 왕복보다 약 2배 가까이 비싼데다 당일 발권일때에는 어마어마한 가격차이가 납니다.
중국비행기표도 마찬가지인데 가격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날짜별로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른 가격차이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항공사에 따른 가격차이도 심합니다.
따라서 중국비행기표예약 시에는 반드시 가격비교를 통한 비행기값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중국비행기표싼곳으로 저가항공이나 할인항공권을 알아보시는 것이 저렴할것이지만 일단 중국비행기표가격비교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싸다고 저가항공을 무조건 추구하시는 것도 좋지 않은데 왜냐하면 중국할인항공권등의 경우 출발일자와 도착일자등의 변경시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조건이 달려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본인의 중국여행일정에 따른 중국비행기표가격비교를 하고 여러 조건들과 주의사항을 살펴본후 중국비행기표싼곳들을 비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경우 방대하여 가격비교시 목적지를 정하고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시로 중국비행기표싼곳을 비교할수 있는 가격비교 사이트 들중에서 중국 상해 푸동을 기준으로 하여 가격을 비교하여 보았습니다. 온라인여행사들 비교하여 보고 여행시 참조하여 보세요. 


땡처리닷컴 (www.072.com)

땡처리 닷컴은 땡처리항공권을 주로 취급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상해 푸동을 조회하여 보니 가장 싼곳의 비행기값이 14만원대였습니다. 다만 이가격은  가격대는 늘달라지니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땡처리닷컴(www.072.com) 바로가기 링크


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

온라인투어도 꽤 많이 알려진 편인데 역시 상해푸동의 가격조회를 해보니 중국비행기값이 가장 싼곳이 13만9천원이었습니다. 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바로가기 링크

투어익스프레스 (www.tourexpress.com)

역시 꽤 알려져 있는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중국비행기값 가장 싼곳이 22만원 정도였습니다. 각 항공사별로 가격이 모두 다르므로 수시로 확인하여 자신의 여행일정에 맞는 곳을 찾아 예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 바로가기 링크

또한 tax 가격도 변동이 좀 있는 편입니다. 중국저가항공은 거의 tax불포함 가격인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