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저가항공 방콕땡처리항공권 태국 방콕 비행기표 할인 비교해보고 예약하자

자유여행과 배낭여행 신혼여행지로 많이 알려진 태국여행은 방콕등 다양한 여행지가 에어텔보다는 항공권과 숙박을 따로 예약하는 것이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에어텔 상품이 많이 싼 홍콩이나 싱가폴과는 다른 이유는 워낙 한국여행객들이 많기 때문에 한국여행사에 호텔공급가격 자체가 낮다고 합니다.
또한 한국 태국간 저가항공이 더 많이 뜰 예정이라고 하니 좀더 많은 발품이 태국여행경비절감에 도움이 될듯 싶어서
태국저가항공을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들을 모아보고 방콕땡처리항공권들을 예약시 할인받을 수 있는 비행기표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땡처리닷컴 (www.072.com)


태국저가할인항공권을 가격비교할수 있는 사이트들 중에서 땡처리닷컴은 땡처리항공권을 많이 취급한다고 알려져 있지요. 방콕항공권 16만원부터 있었습니다. 시기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수 밖에 없겠지만요..

땡처리닷컴 (www.072.com) 바로가기 링크

투어익스프레스  (www.tourexpress.com)


역시 항공권 가격을 비교할수 있는 사이트들 중의 한곳인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방콕비행기표가격비교시  첫화면의 투어이벤트특가화면에서 약간 내려와 오른쪽의 '낮은가격'순으로 검색을 해야 다양한 저가항공권들을 검색할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비교한 태국방콕저가항공권 18만원부터 보였는데요. 단 경유비행기표였습니다.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 바로가기링크

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

태국저가항공들중 방콕땡처리항공권들부터 다양한 항공권을 가격비교할수 있는 사이트들 중의 한곳인 온라인투어에서도 경유, 직항항공권들을 다수 비교해볼수 있었는데요. 자신의 여행일정에 맞는 일자확인을 반드시 해야 할것 같습니다.

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바로가기 링크

요즘 태국과 한국의 항공운항수 제한이 폐지되었다고 하니 앞으로 더욱 저렴한 태국항공권이나 방콕항공권을 기대해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