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렌트가격 알아보다. 수입 오토 캠핑카 혹은 자작캠핑카로 여행하려면 렌트가격은 얼마일까?

추억을 만들기 위한 여행으로 캠핑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족인원이 많거나 아이들이 너무 어릴경우 혹은 특별한 여행을 꿈꿀경우에는 캠핑카를 통한 여행이 훨씬 매력적인 것도 사실이지요.
수입캠핑카의 가격이나 오토 캠핑카의 비용은 너무 비싸서 자작캠핑카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지만..
단기간의 여행이라면 차라리 캠핑카를 렌트하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캠핑카렌트가격은 주말이 주로 비싸고.. 이보다 더 비싼 가격을 부르는 기간이라면 성수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성수기란 캠핑을 하기 좋고, 여름휴가가 낀 7월달 부터 8월을 이야기하는데 각 캠핑카렌트하는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알아본 캠핑카 렌트 기간중 성수기의 시기는 7월 16일 ~ 8월 22일까지였습니다.


그렇다면 캠핑카 렌트가격은 얼마일까요?
캠핑카를 렌트할경우 가격은 1박2일(24시간)을 기준으로 약 21만원이었습니다. 물론 캠핑카의 종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2박3일(48시간)을 기준으로 42만원..
3박4일(72시간) 일경우 63만원이지만 이 계약된 시간을 초과할시 시간당 1만원의 추가비용을 내야하며..

주말일 경우 24시간 기준 25만원으로 평일보다는 4만원이상 비쌌고..
성수기에는 더욱 비싸져서 24시간 기준 33만원에다가 초과시간당 1만 5천원의 추가비용을 내야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평일과 성수기의 24시간 기준 가격차이는 12만원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본구성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테이블등의 추가옵션을 주문할경우 2만5천원의 옵션비용을 내야합니다.


아이들에게 텐트에서의 생활을 한번쯤 보여주었지만, 저도 캠핑카의 경험은 해주지 못했습니다.
렌트한 캠핑카라도 한번쯤은 우리집의 꼬맹이들에게 경험시켜 주고 싶은 마음이 저도 간절하네요.
하지만 자작캠핑카는 렌트를 하시는 분들도 없고 스스로 여행다니시느라 바쁘시겠지요.
자작캠핑카는 렌트비용을 들이는 경우는 거의 없고, 스스로 캠핑카로 개조하여 만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런 기초비용도 만만치 않는게 현실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