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스틱추천 코베아보다는 레키스틱을..  블랙다이아몬드 보다는 K2를 등산스틱추천 브랜드로 꼽아봅니다.

산행을 할때 필요한 장비인 등산스틱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코베아스틱과, 레키스틱 그리고 k2, 블랙다이아몬드스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브랜드를 등산스틱추천제품의 기준으로 삼는 것보다는
등산스틱재질을 등산스틱구입의 기준으로 삼으시는 것이 훨씬 현명한 방법인데,
이때 참고할 등산스틱의 재질은 카본과 티타늄.. 그리고 듀랄류민, 알미늄정도로 나눌수 있습니다.


견고함과 가벼움등의 성능의 우수성에 대한 추천재질로는 카본과 티타늄 > 듀랄류민 > 알미늄 정도로 생각할수 있겠으나 카본과 티타늄의 재질로 된 등산스틱의 경우 가격적인 면에서 그리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추천하는 등산스틱재질로는 듀랄류민을 꼽을 수 있습니다.


듀랄류민에서도 또한 추천등산스틱재질을 꼽아본다면 보통 듀랄류민7075와 듀랄류민7001을 선호한다고 볼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재질을 토대로 T자보다는 I자형태인 알파인스틱을 추천할수 있습니다.

때문에 선호하는 브랜드등산스틱을 고르신후 재질이 카본인지 티타늄인지 혹은 듀랄류민인지를 확인하신후 알파인스틱을 꼽아본다면 훨씬 효율적인 선택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코베아스틱보다는 레키스틱에 대한 선호도가 좀더 높은 편이랍니다.
코베아스틱이 왠지 좀 무겁다는 평이 좀 많아서 이지요. 물론 실제로 사용하여보고 등산스틱추천브랜드중 블랙다이아몬드스틱이나 코베아스틱, K2스틱, 레키스틱..
이에 더 추가하여 본다면 블랙야크스틱등을 비교후 사는것을 훨씬 현명하다고 볼수 있을 것입니다만

블랙다이아몬드보다는 많이 들어본 K2스틱을 추천하고 코베아 보다는 레키스틱을 등산스틱 브랜드로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