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할인항공권가격비교 제주도 항공요금 제주도 항공료 할인 가격비교하기

국내선일지라도 각 항공사별로 항공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제주도 항공료도 저가항공이나 할인 항공권을 알아보는 것이 당연하게 인식되고 있지요.
때문에 1박2일의 제주도 할인항공권을 알아보는 장면에서 저가항공권의 항공요금으로 6만원정도를 내고 첫비행기를 타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일예약 예매와 미리 알아본후 자신의 일정에 알맞은 시간으로의 항공료를 계산하는 것은 다를수 있으므로 그것이 제주도 항공요금이 정가라고는 할수 없습니다.

엄연히 성수기, 비수기로 나뉘고 주말, 주중의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때문에 제주할인항공권가격비교는 제주도여행 비용을 줄이기 위한 방한으로 꼭 거쳐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제주할인항공권가격비교로 제주도 항공요금 및 항공료를 알아보면 생각외로 다양한 요금이 제시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할인항공권을 가격비교할수 있는 사이트들을 정리하여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계획때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땡처리닷컴 (www.072.com)

국내항공을 살펴보면 대부분 제주도할인항공권을 대표적으로 메인에 내놓는 사이트들이 많은데요. 땡처리닷컴도 예외는 아닙니다. 약 10만원정도의 항공권부터 보이는데, 편도항공요금인지 왕복인지를 살펴보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땡처리닷컴 (www.072.com) 바로가기 링크 


투어익스프레스 (www.tourexpress.com)

반면 투어익스프레스는 기간을 자세히 적어놓은 곳도 있는데 여행시 참조할만 할것 같습니다. 
자신의 여행일정과 꼼꼼히 비교하여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최저가가 8만원 정도의 제주도 항공료가 보이네요. 늘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투어익스프레스 (www.tourexpress.com) 제주도할인항공권 가격비교 링크


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

제주도할인항공권가격비교 사이트도 각기 특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투어에서는 할인율을 표시해서 얼마만큼의 할인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되도록 많은 발품으로 사이트들을 비교분석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제주도할인항공권을 구하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 제주도할인항공권 가격비교 링크

그런데 제주할인항공권가격비교시 꼭 유의할점이 있습니다. 제주도왕복할인항공권 가격인지 아니면 편도인지를 확인하여 보시고 (대부분 제주왕복할인항공권일 경우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일정이나 비행기표 취소시 추가요금등의 사항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