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가기좋은곳 가족여름휴가지 추천 조용한여름휴가지 여행지

사람들이 많은 휴가철 조금이라도 한적한 해수욕장이나 계곡등의 여행지를 찾아낼수 있다면 훨씬 더 가족이나 연인과의 추억을 더많이 쌓을 수 있을텐데라는 생각들 많이 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휴가철에는 어디든 사람이 붐비기 때문에 되도록 휴가기간이 좀이라도 앞서거나 뒤에 있거나 하면 더욱 좋을테지만 그렇지 못할 때에는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곳을 찾아다니게 마련이지요.
그래서 가족여름 휴가가기좋은곳 소견으로 추천하여 봅니다.

영월내리계곡


강원도 영월 김삿갓면 내리에 위치한 계곡으로 물이 깨끗하여 물놀이 하기에 좋고 낚시하기에도 좋습니다.
강원도 어디든 그렇지만 기암절벽이 많아 그림같은 절경이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지만,
도자체가 관광지이자 볼거리인 강원도의 특성상 아주 한적하고 조용한 여름휴가지가 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반암해수욕장


한여름에도 한적한 해수욕장으로 백사장이 깁니다. 다만 군사지역안에서 200m만 개방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아 한적하고 물이 깨끗합니다. 단 일출과 일몰때까지만 개방하고 다른 해수욕장과는 달리 편의시설이 부족한 편입니다.

모항해수욕장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도청리에 위치


서해바다는 대부분 물이 빠졌을때 갯벌이 드러나지만 모항해수욕장의 경우 모래가 많으며 바다낚시를 즐길수 있고 규모는 작아도 한적하여 가족이 즐길수 있는 해수욕장입니다.

여름휴가시기에는 대부분 많은 곳들이 개방되어 있고 가는곳마다 사람들이 그득하지만 그래도 대형해수욕장이 아닌 주변의 바닷가들은 한적한 경우가 많습니다. 유난히 해수욕장이 많은 강원도의 경우도 알려진 백사장보다는 그 옆의 자그마한 바닷가가 훨씬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