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텐트 추천 vs 콜맨텐트추천

야외활동으로 캠핑이 생활화 되면서 무엇보다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 것이 바로 텐트와 그 밖에 캠핑용품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텐트는 브랜드별로 어떤 텐트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추후 텐트를 업그레이드 할시에 중고로 내놓았을시에도 제가격을 받을 수 있는 요건이 충족됩니다.
주로 캠핑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나 디자인 그리고 용도가 그 예입니다.
어떤 텐트가 정석이냐 라는 말은 유행이라는 것이 있으므로 없지만, 그만큼 텐트를 고를시에는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는 것이겠지요.

최근에는 돔텐트추천들을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더불어 동계를 대비한 2룸텐트 또한 없어서는 안될 텐트로 부각되고 있지요.
텐트 브랜드중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코베아와 콜맨을 예로 들어 추천을 하여 봅니다.

첫번째 코베아 텐트 추천입니다.
코베아 역시 빅돔시리즈가 부각되고 있는 데 그중 코베아와우빅돔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자동텐트나 원터치텐트가 대세인 지금 오토캠핑용 대형텐트 내부에도 설치할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으로 꼽고 싶습니다.
디자인면에서는 양방향출입구가 편리하고 결로와 방수측면에서도 효율적인 편입니다.

두번째 콜맨텐트추천입니다.
돔시리즈는 어떤 텐트브랜드에서도 모두 선호되고 있는 대상이지만 이번에는 2룸텐트를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2룸텐트는 봄, 여름, 가을 3계절보다는 겨울에 특히 추천되고 있는데 겨울에는 난방을 위한 난로설치가 필수적이므로 이러한 2룸텐트가 추천되고 있는 것입니다. 단 가격적인 면에서는 효율적이지만은 않아 사이즈가 큰만큼 100만원대를 훌쩍넘는 고가입니다.
혹은 겨울용이 아니더라도 오토캠핑용으로 캠핑장비가 하나둘 늘어나고 좀더 쾌적한 캠핑생활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꼭 필요한 업그레이드용 텐트가 바로 2룸텐트입니다.


콜맨텐트중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입니다.
스타일적인 면에서 어두운 색깔이 의외로 산뜻하게 보이는 편입니다. 3면 출입이 가능하며 전원코드통로가 있어 겨울에 전기요등을 사용할때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2룸텐트의 장점들을 골고루 갖추고 있지만, 일단 텐트는 디자인보다는 용도와 브랜드경합이라고 할수 있으므로 2룸텐트이든 빅돔 텐트이든 간에 여러 텐트들을 골고루 둘러보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