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바지추천입니다. 노스페이스, 네파, 밀레, 코오롱, k2 등산바지 이 5가지중 노스페이스 등산바지가 맘에들어 추천합니다.

전에 남편과 등산을 갔다가 우리 내외만 등산복을 입지 않고 있는 것을 보고 좀 쑥스러웠습니다. 그만큼 등산복이나 등산바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점점 보편화 되어 있기 때문에 이젠 등산바지이외에도 등산복을 제대로 갖추지 않고는 원치않는 집중을 받을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할것 같습니다.

등산바지로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는 브랜드나 메이커로는 노스페이스, 네파, 밀레, 코오롱, k2, 이외에도 블랙야크, 나이키, 콜럼비아(콜롬비아), 라푸마등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등산바지도 봄과 가을 그리고 여름과 겨울...등의 계절마다 재질이 달라야 함은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여성(여자)등산바지와 남자(남성) 등산바지의 구분이 없다라고 보는게 사실 등산브랜드들의 특징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그래도 색상이나 디자인의 면에서 약간의 라인들이 다르기때문에 여자와 남성의 등산바지도 확연히 구분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파등산바지와 밀레 등산바지는 제게는 너무 젊은 느낌이 들어 등산바지 추천하는게 좀 그렇고,
코오롱등산바지와 k2등산바지는 주변에서 좀 많이 입으신 것 같아 추천하는것이 좀 그랬습니다.

그래서 이들 브랜드들 중에서 제가 등산바지추천제품으로 꼽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인기와 추천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등산바지입니다.

너무 착 달라붙어서 심하게 몸매를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핏이 괜찮아보여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클라이밍팬츠가 워낙 많이들 사랑받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움직임을 커버해줄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압도적인것 같습니다.

물론 등산바지의 경우도 다들 어느 한 브랜드만이 좋다라는 생각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등산바지도 잘어울리면서도 움직임이 편하고 기능성을 충분히 가미하고 있는 옷들을 고르는 것이 훨씬 좋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면에서 홈쇼핑에서 주로 많이 파는 콜핑..등의 브랜드보다는 그래도 많이 알려진 등산바지메이커들이 훨씬 추천을 많이 받는 답니다.

Posted by 알뜰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