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0일 이벤트 천일선물 남자친구 여자친구 1000일 기념 파티 선물 추천

천일의 사랑.. 앞으로도 이어져갈날 들이 많이 있겠지만 너무도 소중하고 의미있는 아름다운 숫자가 바로 1000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1000일은 남자친구든 여자친구든 소중하지 않을수 없기 때문에 그냥 지나간다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하겠지요.
그렇다면 1000일 이벤트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요란하고 돈이 많이 드는 이벤트보다는 정성과 감동이 있는 파티 혹은 이벤트가 좋습니다.
아직 해보지 않으셨다면 풍선을 방안 가득 채워놓은 풍선이벤트나, 포스트잇을 벽한면 가득 붙여놓은 포스트잇 이벤트도 100일 이벤트와 파티로 적당합니다. 혹은 전지편지라고 전지가득 사랑의 편지를 쓰는 이벤트와...
도시락이벤트라고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근무하는 직장에 직장동료들과 함께 먹으라고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시키는 방법도 있답니다. 혹은 그냥 사랑하는 연인의 것만이라두요.
1000일 이벤트로 촛불이벤트등 무궁무진한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혹여 이런 1000일 이벤트가 쑥쓰럽다면, 그냥 간단한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천일선물로 추천할만한 것은

1. 폴라로이드, DSLR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남기는것이 일상이 된 요즘 급격히 인기있는 선물이 되었지요. 1000일선물로 추천합니다.

2. 속옷선물


깜찍하고 기발한 속옷선물은 어떨까요? 1000일을 사귀셨다면 해드려도 마땅한 선물이랍니다.

3. 1000일 기념 여행


가까운 근교로의 여행은 어떨까요? 둘만의 오붓한 여행은 천일간의 추억과 앞으로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해줄것입니다.

4. 구급약선물


1000일선물 이전에 많이 해보셨을 지도 모르지만 구급상자에 각종 비상약들을 넣어두고, 우리 아프지 말고 사랑하자.. 라는 멘트 1000일 선물 이벤트로 추천합니다.

5. 대학로산책과 식사


대학로에서 연극한편과 그 주변의 이색카페에서의 식사.. 이런것도 1000일 선물 이벤트겸 둘만의 조용한 파티로 좋을 듯 싶어 추천합니다.

1000일 즈음 되면 해보지 않은 선물이 없을 정도가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때문에 일상을 지나듯 조용히 모른채 지나가다 아무 사심없고, 그냥 무심한듯 꽃한송이 건네며
"천일....지났다... 앞으로 천년만 더 사랑하자...." 라고 말하는 것도 좋은 이벤트가 될수 있습니다. 여자친구든 남자친구든 진심을 느끼지 않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