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엄마생신선물 40대엄마생일선물 추천 !!

엄마 생신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 어머니생일선물로 기뻐하실만한 것은 무엇일지.. 너무 비싸지 않고도 감동을 주는 40대 엄마생일선물 추천하여 봅니다.
40대엄마가 좋아하실 만한 선물은 정성이 많이 들어 있는 것들이 좋겠지요. 혹은 40대 엄마가 관심있는 취미가 무엇인지를 둘러보는것도 좋을거에요. 그래도 생각이 안난다면 40대엄마생신선물로 좋을 만한 다음 추천선물들을 참고해보세요.

1. 속옷


40대엄마생일선물로 속옷을 추천하여 봅니다. 특히 기능성 속옷이라든지 몸매 보정속옷등은 40대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지요. 사이즈를 알아놨다가 필요한 속옷을 선물해보세요..

2. 가방


 

40대엄마들은 가방을 좋아하지요. 정장에 혹은 생활의상에 어울리는 가방을 선물해보세요. 만약 여유가 된다면 브랜드나 명품가방을 선물해 준다면 더더욱 좋아하실거에요.

3. 인테리어소품, 토피어리등의 화분


40대엄마생신선물로 인테리어소품도 좋아요. 40대엄마들은 대부분 집안인테리어도 신경쓰시는 편이거든요. 혹은 화분을 좋아하시는 분도 많으셔요. 화사한 꽃화분 선물도 40대엄마생신선물로 추천합니다.

4. 옷


40대엄마생신선물로 옷도 좋답니다. 40대에는 특별히 입을만한 옷들이 없어져요. 가정을 꾸리다보면 엄마들은 대부분 가족에게 신경쓰다가 자신의 옷은 한벌도 장만 못하는 경우도 많답니다.

5. 갱년기건강식품



갱년기가 빨리 오시는 경우나 갱년기준비 차원에서 40대엄마생신선물로 건강식품을 준비해주시는 것도 좋아요. 40대 엄마생일선물에 석류등 여성에게 좋다는 건강식품을 추천하여 봅니다.

6. 정성을 담은 미역국


꼭 돈을 들여서 사는 선물만 기쁜 것은 아니지요. 오히려 40대엄마생신선물보다는 그냥 알아주었으면,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하는 엄마들도 많답니다. 생일날 아침 정성을 담은 미역국을 끓여 드려보세요. 


그 밖에 40대엄마생신선물 추천 선물로는

* 케이크와 깜짝 파티
아직 음식을 만들만한 나이가 아니라면 엄마생일날 저녁... 축하파티를 해주는 것도 추천할만한 40대엄마생신선물이랍니다.
'엄마, 생일축하해.'라는 말한마디에 오히려 기뻐하실수 있을 것이에요.

* 엄마와 영화 혹은 엄마랑여행
어렸을때 엄마와 함께 영화보던 기억이 있는데 40대엄마생신선물로만 추천할 수 있는게 아니라 스스로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거에요. 엄마랑 단둘이서 영화를 보거나 엄마랑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아름다운 추억이 하나 더 늘어날 거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