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xbox360중고, 플스3 (플레이스테이션3) 플스2중고가격 이래도 되는거니?  ps2중고, ps3중고 가격 정말 실망이야..

아이들과 남편이 모두 남자들이라 --;; 게임에 관심이 많아 집에 이것 저것 게임용 기기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지르고 싶어하는 것은 XBOX360, 플스3(플레이스테이션3, ps3)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남성들의 로망이 바로 xbox360이나 플스3(플레이스테이션3, ps3)임을 아는지라 별로 할말은 없습니다만, 가격이 보통이어야지요.
게다가 점점 늘어나는 것은 살림살이가 아닌 바로 게임기기 뿐이라는 사실에 괜한 홧병을 품은 제가 플레이스테이션3가격을 보고는 중고아니면 절대로 안된다고 말해두었습니다.
제가 놀랐던 플레이스테이션3가격은 바로 40만원초반대...아직 플스4가 나왔다는 말을 들은바 없으니.. 제가 본게 맞다면..


SCEK CECH - 2505B 320GB가 약 38만원대 SCEK CECH - 2505A 160 GB가 37만원대였습니다.
이것도 거의 40만원 초반대인데 그나마 최저가인곳들을 뒤져보면 그렇습니다.
물론 초창기에는 이것보다 훨씬더 비쌌을 거라는 것은 두말할것도 없겠지요.
그런데 플스3중고(ps3중고)나 XBOB360중고(엑박중고), 플스2중고(ps2중고)까지 중고의 가격도 상당히 만만치 않게 나온것을 보고는 저는 지금껏 속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게임기중고가 20만원 후반대인지....쩝...
중고라는 부담감을 안고서 새제품과 차이가 별로 없다면 차라리 새플스3를 사는 것이 훨씬 낫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인터넷의 경우 꼼꼼히 뒤져보면 최저가라는 것이 있으니까..
물론 판매자가 제각각 제멋대로 가격을 매기는 게 중고시장의 추세이기 때문에 모든 중고시장에서 xbox360중고나 플스3중고(플레이스테이션3중고, ps3중고), 플스2중고(ps2중고)를 이잡듯이 뒤져보고 용량이 120기가인지 아닌지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하자는 없는지 보고... 그리고 가격이 가장 저렴한 것을 찾는 것이 순서이겠지만,
기본 26만원선에 나온 플스3중고(플레이스테이션3중고, ps3중고)를 보고는 할말이 없었다는 것이 주부인 제입장이랍니다.


물론 새플레이스테이션가격보다야 한참 내려간 중고플스가격임에는 틀림없지만 더 깎아야 되겠다.. 더 뒤져봐야되겠다라는 것이 제 속심정이랄까요?--;;
아마 다들 저와 같은 심정이시리라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