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자켓세일 시기 가죽자켓브랜드 추천, 가죽잠바, 가죽점퍼 메이커 추천입니다.

가을이나 겨울이 오면 스타일있는 코디를 원하는 사람들은 거의 가죽라이더자켓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 점퍼하나만으로도 이미 코디가 완성되기 때문에 봄이나 심지어 여름에도 연예인들은 가죽자켓코디로 유행의 포인트를 찍어 내고는 하지요.
가죽잠바는 천연 양가죽인지, 소가죽인지, 인조인지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워낙에 가격이 있기 때문에 기존의 가죽점퍼를 리폼하거나 수선, 혹은 염색을 하여 다시 심플하게 입는 분들도 많고요.
아니면 일부러 사람이 입어 자연스러워진 구제자켓을 찾으시기도 합니다.

                             To Donnie... / Fashion shoot / unpublised
                                                                  by Simon Pai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색깔은 주로 갈색이나, 검정이 가장 무난하고 자연스럽게 오래 사랑받고 있는 편이고요.
취향에 따라 빈티지나, 후드가죽재킷을 선택하기도 하는데 데이트에 가장 입고 싶어하는 옷으로 꼽힐 정도랍니다.
아동가죽자켓도 흔하긴 하지만, 어린이나 유아의 경우에는 천연보다는 인조를 주로 선택하신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연예인들중 신민아->박선주 라이더재킷이 드라마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요.
여하간 가죽자켓브랜드를 남자나 여자가 입을 만한 메이커로 꼽아본다면..

남성 : 럭스통, 앤듀, 닐바렛, 지오지아, 자라, 리바이스, 지오다노, 디젤, 게스, 디올, 버커루, 유니클로등
여성 : 로보, 오브제, 오즈세컨, 시슬리, 시스템등

(남여공용으로 입는 디자인도 많으므로 사실 브랜드나 메이커보다는 스타일을 보는 것이 낫다)

                            Running away from the crowd
                                                                  by Fabiana Zonca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물론 명품가죽자켓을 원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지만, 천연가죽점퍼의 경우 굳이 명품이 아니더라도 상당히 가격이 있으므로 그 가격으로 두벌을 입을 것인지, 아니면 그냥 한개를 좋은 것으로 고수할 것인지는 본인의 판단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가죽자켓싸게파는곳은 동대문이나 남대문을 두곳다 많은 편입니다.
평화시장 3, 4층, 그리고 흥인시장 지하 1,2층에 많은데, 세일이나 할인을 많이 받으시려면 2월쯤에 이월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브랜드 매장에서 절반가격에 살 수 있지만, 사이즈나 색상등이 많이 빠져서 몇개안되는 데서 골라야 한다는 점이 좀 불편합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이 중요한 특징이 있는 점퍼이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좀 마이너스 요인이긴 합니다.

+ Recent posts